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활용용도에 따라 2in1멀티케이블로 가능한 키링 OTG젠더

아트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OTG는 온 더 고(on-the-go)의 약자로 별도의 케이블이나 PC없이 스마트폰과 USB간의 데이터 이동이 가능하다.
USB2.0메모리, USB3.0메모리는 물론 대용량 SSD외장하드를 연결할 수 있으며, DVD드라이브, 마우스, 키보드와 같은 주변기기를 직접 스마트폰에 연결할 수 있는 편리성 때문에 모바일 필수아이템이다.


모바일 액세서리 전문기업 아트뮤(www.artmu.co.kr)를 운영하고 있는 아트뮤코리아(대표 우석기)가 분실걱정없는 스마트폰 '온더고(OTG)젠더류' 6종을 출시했다.
마이크로 5핀 OTG 젠더, 라이트닝 8핀 아이폰 젠더 뿐만 아니라 최신 Type-C단자를 고려한 USB C타입 젠더, USB3.1 C타입 OTG 젠더, C타입 역방향 젠더 마이크로5핀, C타입 역방향 젠더 라이트닝8핀 까지 다양하다.
특히, 스트랩형 구조로 분실의 위험이 없으며 탈착가능 하여 활용용도에 따라 2in1멀티케이블, 3in1멀티케이블로 사용해도 손색이 없다.
젠더의 단자부분은 방열기능과 메탈단자를 채택해 내구성을 획기적으로 개선해 장시간 사용에도 인식불량이 없도록 설계됐다.


젠더류외에도 5핀고속충전케이블, 8핀MFI인증케이블, C타입 Gen1케이블, C타입 Gen2케이블, C타입 USB3.0케이블, C타입 USB2.0케이블, C타입 OTG케이블등 길이와 소재에 따라 다양한 라인업을 갖추고 있다.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