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공지사항

공지사항

아트뮤코리아 2023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선정

아트뮤 (ip:)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현대인들에게 이제 고속 충전을 지원하는 스마트폰은 필수 아이템이다. 뿐만 아니라 노트북, 무선이어폰,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등 우리 주변엔 온통 충전이 필요한 스마트기기들이 넘쳐난다. 이 기기들을 하나하나 콘센트와 케이블에 물려서 충전할 수는 없는 노릇. 그래서 요즘은 여러 스마트기기를 한 번에 충전하거나, 스마트기기의 특성에 맞춘 고급 충전기 시장에 관심이 쏠린다. 갈수록 경쟁이 치열해지는 충전기 시장을 휘어 잡은 대표 기업은 어딜까? 바로 ‘아트뮤코리아’다. 감성과 이성을 모두 만족시키는 고성능 모바일 충전 액세서리 브랜드 ‘아트뮤(ARTMU’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가장 발빠르게 반영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고사양 충전기를 원하는 수요에 대응하는 GaN(질화갈륨) 초고속 충전기는 기본이고, 애플 정품의 감성과 우수한 퀄리티를 원하는 소비자들을 위한 ‘애플 정품 충전 모듈’ 탑재 충전기까지 폭넓은 라인업을 갖췄다. 이를 통해 까다로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만족시키며 충전기 인기순위 최상단을 차지하고 있다. 2023 하반기 다나와 히트브랜드 충전기 부문에 선정된 아트뮤코리아의 대표 제품 3종을 알아보자.


접지, GaN, 멀티, 100W까지! 풀스펙 올인원 충전기 ‘아트뮤 PD PPS 100W 3포트 GaN 접지 충전기 GS610’


'아트뮤 PD PPS 100W 3포트 GaN 접지 충전기 GS610'은 요즘 소비자들이 충전기에 원하는 모든 것을 다 담아낸 올인원 풀스펙 충전기다. 멀티 디바이스 유저를 만족시키는 100W의 강력한 출력과 3개의 멀티포트를 지녔다. USB Type-C 2개와 Type-A 1개 구성으로 최신 노트북과 스마트폰은 물론이고 태블릿,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등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PPS, QC4, USB PD 3.0 등 최신 초고속충전 규격을 완벽하게 지원한다.



저가형 충전기들은 동시 충전 시 충전 오류나 충전 끊김 현상이 생기지만, 아트뮤 PD PPS 100W 3포트 GaN 접지 충전기 GS610은 그런 문제가 없어서 안심이다. 진보된 최신 GaN 충전기술을 사용해 100W 강력한 출력을 지니면서도 114mm(가로) x 51.5mm(세로) x 30mm(두께)의 작은 크기와 198g의 가벼운 무게를 구현하여 하나만 구매하면 거치용으로도 휴대용으로도 모두 활용할 수 있다. 


안정성에서도 가장 앞서 나간다는 평이다. 요즘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접지는 기본. 지능형 최적 전압 관리 기능과, 출력 단락 보호 기능, 과전압/출력과전류 보호기능, 온도 과열 보호기능까지 갖춰 충전기는 물론 충전하는 제품, 충전기를 사용하는 사람의 안전까지도 책임진다. 국제인증기관으로부터 인정 받은 안정성을 바탕으로 2년간 무상보증까지 자신 있게 내세우는 제품.


초소형 사이즈에 성능과 감성까지 챙긴 충전기 ‘아트뮤 PD PPS 75W 3포트 GaN 접지 충전기 GE320’


더 작고 가벼운 고속충전기를 찾는다면 이 제품에 주목하자. '아트뮤 PD PPS 75W 3포트 GaN 접지 충전기 GE320'는 최대 100mm가 채 안되는 초소형 사이즈(94mm x 51.5mm x 30mm)에 156g 초경량을 달성한 75W 고속충전기다. 시중에 판매 되는 75W 동급 출력의 충전기들 중에서 가장 작고 가벼운 축에 속한다.



USB-C PD3.0을 지원하며 PPS 기술을 적용해 삼성 SFC 초고속충전 2.0 및 퀵차지4.0+까지 완벽하게 지원한다. 총 3개의 포트를 동시에 사용하더라도 출력 손실 없는 완벽한 45W 초고속충전 2.0이 구현된다. 최신 GaN 충전기술을 적용해 75W 고성능과 고효율을 달성했으며 LP(10W 저전력 충전)도 지원하여 저전력기기를 연결해도 과전압 과출력에 대한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요즘 가장 중요하게 여겨지는 접지도 기본. 금속 마감의 고급 스마트기기를 이용하더라도 불쾌한 정전기나 터치 오류가 발생하지 않는다. 지능형 최적 전압 관리 기능과, 출력 단락 보호 기능, 과전압/출력과전류 보호기능, 온도 과열 보호기능까지 갖춰 충전기는 물론 충전하는 제품, 충전기를 사용하는 사람의 안전까지도 책임진다.


애플 유저들의 호평일색! 애플 정품 충전모듈 써서 완벽하죠 ‘아트뮤 15W 3in1 듀얼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MC410 (애플워치용)’




맥세이프(MagSafer) 기능을 지원하는 애플 기기들을 주로 사용한다면? '아트뮤 15W 3in1 듀얼 맥세이프 무선충전기 MC410 (애플워치용)'을 여러 번 들어봤을 정도로 유명한 제품이다.

세계에서 가장 엄격한 애플의 MFM(Made For MagSafe) 기준에 맞춰 생산되었으며, 아트뮤(ARTMU)브랜드로 애플 정식 MFM 인증을 받아 실제로 애플 사이트에서 인증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완전체 충전기다. 


2개의 애플 사의 정품 맥세이프 모듈과, 1개의 정품 고속충전 워치 모듈을 탑재하여 저가 중국산 제품과는 차원이 다른 호환성과 안정성을 지녔다. 2개의 무선 맥세이프를 이용해 동시에 2개의 기기를 15W 고속 무선충전이 가능하며, 추가로 애플 워치까지 동시 충전할 수 있다.


단순한 충전기가 아니라 동시에 거치대의 역할도 겸한다. 가로 세로 모두 자유로운 방향전환과 아트뮤만의 상/하 각도 조절 방식을 접목해 사용자가 원하는 각도로 아이폰과 애플워치의 디스플레이를 고정시킬 수 있다. 북유럽 스타일의 미니멀리즘 디자인과 고급 재질의 마감 덕분에 데스크테리어 오브제로도 활용 가능하다.


(C)가격비교를 넘어 가치쇼핑으로, 다나와(www.danawa.com)

댓글 수정
취소 수정
댓글 입력

댓글달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등록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를 지원하지 않습니다.
크롬, 엣지, 웨일 등 다른 브라우저를 통해 접속해주시기 바랍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