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품절이 된 상품의 경우 어떻해 처리되나요?
작성자 아트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2-14 17:47:32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47

A.주문하신 상품을 배송해드리지 못해 죄송합니다.

품절시에는 환불해드립니다.

- 현금으로 구매한 경우 : 통장번호를 확인한 후 입금해드립니다.(단 이체수수료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카드로 구매한 경우 : 환불은 카드 회사 측의 매출 취소로 처리됩니다.
- 적립금으로 구매한 경우 : 적립금으로 환원됩니다.
- 사용하신 쿠폰은 복원됩니다.


문의사항은 1:1Q&A 와 고객센터 02-2602-8831로 연락을 주시면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주)아트뮤코리아
  • OWNER 우석기
  • C.P.O 이제욱
  • E-mail info@artmu.co.kr
  • CALL CENTER 02-2602-8831~2
  • FAX 02-2602-8821
  • MALL ORDER LICENSE 제 2018 - 서울강서 - 0858호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106-86-42883
  • ADDRESS 서울시 강서구 곰달래로 178 르네상스빌딩 6층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