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Q.반품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
작성자 아트뮤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3-02-14 17:50:51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343

A.답변입니다.


반품하신 상품의 환불은 물품이 도착한 후 영업일 기준 2일내로 처리되오니 양지해주시기 바랍니다.

반품하신 상품의 처리현황은 MY PAGE의 "반품/취소내역조회" 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시 택배사는 반드시 당사에서 지정한 택배사(우체국택배)를 이용하셔야 합니다.

고객센터와 협의없이 고객님 임의로 타 택배 이용시 반품이 불가하거나 수취가 거부될 수 있습니다.


카드 취소의 경우 취소후 카드 대행 업체 이니시스와 카드사의 전산 업무 처리로 인하여 당사에서 승인취소 요청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3~4일후에 카드사에서 승인취소가 이루어 집니다. 구체적인 것은 카드사로 문의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만일 마이페이지에서 확인을 했는데, 환불되지 않았을 경우 상품을 반품하실때의 이용하신 택배사 이름 및 운송장 번호를 1:1Q&A 로 알려주시면 보다 신속히 확인 후 처리해드리겠습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 COMPANY (주)아트뮤코리아
  • OWNER 우석기
  • C.P.O 이제욱
  • E-mail info@artmu.co.kr
  • CALL CENTER 02-2602-8831~2
  • FAX 02-2602-8821
  • MALL ORDER LICENSE 제 2010 - 서울양천 - 00208 [사업자정보확인]
  • BUSINESS LICENSE 106-86-42883
  • ADDRESS 서울시 양천구 신월로 369 성배법조빌딩 3층

고객님은 안전거래를 위해 현금 등으로 결제시 저희 쇼핑몰에서 가입한 PG사의 구매안전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KG 이니시스 에스크로 (서비스가입사실확인)